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경찰들이 올공 진압 못하는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윤통 변호사가 성조기 때문에 진압 못한다고 하네 ㅋ

 

역시 국짐견 새끼들이 하지 말라고 하는 이유가 있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