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들이 올공 진압 못하는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윤통 변호사가 성조기 때문에 진압 못한다고 하네 ㅋ 역시 국짐견 새끼들이 하지 말라고 하는 이유가 있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