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한국은 건국을 하지 말았어야 했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평생 짱개한테 조공 바치며 사대하다가
   갑자기 주인이 바껴 일본한테 사대 하다가
   다시 또 주인이 바껴 미국한테 사대짓 하다가
   얼떨결에 독립해서 조선인들끼리 살게 만드니까.


   사대할 대상이 사라지자, 나라를 어떻게 운영해야 되는지
   조선인들끼리 감이 안 오는거야. 365일 평화롭지가 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