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5.18이 북괴가 벌인일이 아니면 이게 왜있는거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아니 대체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진짜 궁금해서 그래

 

저게 왜있는지 국가기관의 그 누구도 말을못해?

이거 해명을 하고싶으면 유공자명단을 공개하라고ㅋㅋㅋㅋㅋ

왜 못해? 진짜 궁금해서 그래ㅋㅋ

 

국민들 입이나 틀어막고....

잘하는짓이다 씨발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