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영어 못하는거보면 신기한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학도 중앙대 출신에 변호사 사법고시까지 합격했는데 영어 한마디 제대로 못해서 통역사 쓰는중 ㅋㅋㅋㅋ 진짜 똥팔육은 요즘 세대랑 수준 차이가 너무 큼 어휴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