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죄명아 사법고시엔 '영어 말하기'가 없단다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도대체 넌 누구냐 ?

누군가가 사법시험을 대신 쳐 주기라도 했다는거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