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시민반응] 부정투표, 일반인들에겐 엄청난 충격 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youtu.be/BjGfIe0hrMs?si=cige2TlPp6ZZ-Dws

뉴스타파 선동 영상이라서 안넣었지만 16:50 부터 시민들 반응 나옴

 

 

우리는 늘 알고 있던거 지만

 

일반인들에게는 철벽처럼 믿었던 국가 시스템에 신뢰가 무너지면서 엄청난 충격을 받은듯

 

근데 이거 이번에 우연히 밝혀진걸까?  예전부터 투표용지는 늘 부족했었는데? 

 

논란많은"무능한" 선관위 없애고 전자투표로 가기위한 자작극? 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