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한국 기자들이 ㅈㄴ 썩은 EU ㄷ ㄷ ㄷ.jpg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딱 이진숙 까지 전쟁통 누비고 저널리스트 다운 보도 하면서

 

현장 누비고 종군 기자 답게 목숨걸고 전쟁 현지에서 발로 뜀

요즘 종군기자는 물론 없고 그렇게 열등감 폭발한 일본은 종군기자 있음

 

그냥 다른나라 종군기자 보도 받아 쓰고 해석 해서 보도하는 수준

 

일본 카메라 쳐들고 저 따위 NO 재팬 퍼포먼스 쳐하고 

 

정작 기자 정신 갖고 본연의 일하는 인간들이 없고

 

그저 개꿀 빨러 영화제나 스포츠 대회는 존나게 다님

 

1줄 요약

 

한국에서 제대로 된 기자는 이진숙까지 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