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노처녀가 많은 근본적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외모나 인성 괜찮은 사람 만나고 싶은데

둘다 만족하는 사람은 10% 도 안되지만  


사람들이  진짜 눈치 100단  인게 

인성 숨겨 봤짜 
사람들도 다 알아채더라 ㅋㅋ 

먹버용과 정실이 될 여자를 구분함 

이미 주변에서 좋음 매물 나온거 있음 다 채감 

남은 애들은 외모 떨어지거나 걸레년.  자기통제 못하는 놈들. 

지능이 낮은 애들이 애네들아고 결혼   나중에 이혼하거나  인생 ㅈ되버림 

 좋은  매물이 거이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