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피디수첩 '일베 인터뷰'가 씹주작인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20의 일베노래 떼창에 참담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까고있노 엠빙신 개새끼들아 주작도 좀 성의있게 해야지 이게 뭐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