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조선은 역사적으로 항상 정치인들이 백성들 착취하고 억압하며 산 민족이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그냥 역사 공부해봐 그어떤 민족보다 자국민 착취하던 민족이니까..


지금은 뭐 다를꺼라고 생각하냐?

미국이 그나마 있었기에 망정이지 미국 아니었으면 그냥 북한이었어

북한이 원래 조선의 모습 그자체야



북한이란 나라의 존재가 조선인들 본래의 미개함을 증명하는 증거다

전세계 어디에도 저런 자국민  인권탄압국가는 없는데

한국이 뭐 달라서 전혀 다른 삶을 살고있는게 아니야

미국이라는 우방국과 그 미국과 공조한 훌륭한 지도자가 있었기에 가능했던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