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정통망법 통과시 보복 천명했었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제제재 들어올확률 높음 실제로 어제 국무부에서 한국정부에 서한 보냈음협의하자고 협의 안되면 제재 들어올듯 찢은 미친새끼라 이번에 미국이랑 싸우려고 할수있는데그럼 진짜 imf 다시오는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