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미국이 정통망법 통과시 보복 천명했었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경제제재 들어올확률 높음

 

실제로 어제 국무부에서 한국정부에 서한 보냈음

협의하자고

 

협의 안되면 제재 들어올듯

 

찢은 미친새끼라 이번에 미국이랑 싸우려고 할수있는데

그럼 진짜 imf 다시오는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