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오세훈, 장동혁에게 인격 밑바닥을 드러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어제 진중권 나오는 강적들 종편방송에 나와서 장동혁에게 하는 말이, 

선거막판에 장동혁이 서울에 '출몰'해서 득표에 도움안돼 피해 다녔다는 막말시전

이게 인간으로 할말이냐 
아무리 의견이 안맞더라도 당선됐잖아 결과가 좋으면 잘한거지
그러면 장동혁에 그동안 수고하셨다 감사하다 정도는 해야 되는거 아닌가
어떻게 물에빠진놈 구해주니까 보따리 내놓으라고 하냐

인격수준이 딱 한동훈수준이다 
오세훈 인격 밑바닥을 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