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찢, 국장 끝장 난 거 인정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찢, 증시가 도박장 상황이고

곧 개같이 폭락할 거라

개미들 이제 끝장난 걸 감지

삼전닉스 ETF에 책임전가 시작

 

(한줄요약) 국장 빨리 빠져나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