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 부터 선관위 욕하면 처벌 받음 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관위 뿌리 부터 썩은 집단이다 -> 선관위에 대한 혐오 -> 응, 너 고소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