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7월 7일 부터 선관위 욕하면 처벌 받음 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선관위 뿌리 부터 썩은 집단이다 -> 선관위에 대한 혐오 -> 응, 너 고소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