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빠르면 내년부터 군 후방 경계 사설업체가 맡는디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시부럴 이게 뭔 개소리야 

짱깨 용역단 한테 맡기겠다는 밑밥 까는 것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