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찢) 환율 찍소리도 안하는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지난 1월에 한두달 지나면 (즉 2-3월에)

환율이 1400원대 떨어진다고 했지만

그동안 연기금 아무리 퍼부어도 

떨어지기는 커녕 오늘까지 계속 폭등


(한줄요약) 찢, 연기금 끝없이 녹아버리고 장담했던 환율은 안 떨어지고... 그래서 모 어짜라고 입 씻고 있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