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코스피 고점에서 차익실현하는데
개미들은 코스피 12000 간다고 굳게 믿고
외국인 매물 날마다 빠짐없이 줍줍
오늘 하루만해도 4조 5천억 순매수
빚투까지 해서 투자하지만 탈탈 털리는 중
(한줄요약) 빚투 레버리지 개미들, 단체 한강행 머지 않았다 이기
다음검색
외국인, 코스피 고점에서 차익실현하는데
개미들은 코스피 12000 간다고 굳게 믿고
외국인 매물 날마다 빠짐없이 줍줍
오늘 하루만해도 4조 5천억 순매수
빚투까지 해서 투자하지만 탈탈 털리는 중
(한줄요약) 빚투 레버리지 개미들, 단체 한강행 머지 않았다 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