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열받은 10대들 "죄명아 내려와라"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youtu.be/RnyDuXAlPPw?si=8fuNt1y2Dahc_kkH

 

20대보다 10대들이 더 이죄명 싫어한다 "안내면 이죄명" 가위바위보 놀이도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