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받은 10대들 "죄명아 내려와라"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RnyDuXAlPPw?si=8fuNt1y2Dahc_kkH 20대보다 10대들이 더 이죄명 싫어한다 "안내면 이죄명" 가위바위보 놀이도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