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최태원, 트럼프한테 제대로 찍혔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트럼프 1기때 트럼프가 다보스에서 연설하는데,

최태원이는 트럼프 대신 강경화 연설을 보러 가면서 저딴 희대의 망언을 날렸다:

"트럼프 버리고 왔어요..."

모두가 오늘 새벽에 ADR 승인이 날 거라 예상했지만 무기한 연기.

하필이면 같은 날 앞으로 미국 AI 반도체는 미국 생산하는 것만 사용하라는 백안관의 압박.

그래서 앤트로픽이 마이크론이랑 100% 계약을 맺고, SK하닉의 ADR은 묵묵답답.

반미를 하면서 미국에서 잘 되기를 바라는 한국인들은 그냥 미성숙함 그 자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