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좌파가 븎끄러운 좌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왜 좌파는 자기를 좌파라 말 못할까? ㅋㅋㅋㅋㅋㅋ

 

전라도 처럼 욕이야?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