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7월7일 되면 클리앙 보배 상주 해야겠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그냥 아님말고식으로

조금이라도 혐오나 욕하는글 있으면 무조건 신고 해야겠노ㅋㅋㅋ

어차피 내가 힘든거 아니잖아?

경찰이 조사하는데?

귀찮으면 클로드 쓰면 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라고 돈내고 쓰는거 아니겐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