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님말고식으로
조금이라도 혐오나 욕하는글 있으면 무조건 신고 해야겠노ㅋㅋㅋ
어차피 내가 힘든거 아니잖아?
경찰이 조사하는데?
귀찮으면 클로드 쓰면 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라고 돈내고 쓰는거 아니겐노?
다음검색
그냥 아님말고식으로
조금이라도 혐오나 욕하는글 있으면 무조건 신고 해야겠노ㅋㅋㅋ
어차피 내가 힘든거 아니잖아?
경찰이 조사하는데?
귀찮으면 클로드 쓰면 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라고 돈내고 쓰는거 아니겐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