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사전투표용지 2배 인쇄함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어디다가 쓰려고 잉여용지 존나 만들었노?

 

김어준은 아예 본투표 얘기는 하지도 않고

 

사전투표 얘기만 쳐하드만. 니네 무슨 관계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