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건강이슈] 유방암 걸린 광주 여자의 일상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광주 여자인데 문재인이 놔준 코로나백신 맞고 유방암 걸린듯

 

남들이 내주는 건강보험료 덕분에 1300원 내고 병원 다니는중

 

나는 병원 한번 안가는데 연 수백만원씩 건보료 낸다

 

그렇게 평등을 외치면서 암치료는 서울대 병원까지 다님

 

중소기업과 지방 살리자면서 광주 병원은 왜 안감?

 

그 와중에도 맛집 돌아다니며 인생을 즐기는 중

 

나는 공산당이 싫다 정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