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여자인데 문재인이 놔준 코로나백신 맞고 유방암 걸린듯
남들이 내주는 건강보험료 덕분에 1300원 내고 병원 다니는중
나는 병원 한번 안가는데 연 수백만원씩 건보료 낸다
그렇게 평등을 외치면서 암치료는 서울대 병원까지 다님
중소기업과 지방 살리자면서 광주 병원은 왜 안감?
그 와중에도 맛집 돌아다니며 인생을 즐기는 중
나는 공산당이 싫다 정말
다음검색
광주 여자인데 문재인이 놔준 코로나백신 맞고 유방암 걸린듯
남들이 내주는 건강보험료 덕분에 1300원 내고 병원 다니는중
나는 병원 한번 안가는데 연 수백만원씩 건보료 낸다
그렇게 평등을 외치면서 암치료는 서울대 병원까지 다님
중소기업과 지방 살리자면서 광주 병원은 왜 안감?
그 와중에도 맛집 돌아다니며 인생을 즐기는 중
나는 공산당이 싫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