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즐기러 다니심
으이그는 이걸 보고 안심하지ㅋㅋ
암환자는 인생 좀 즐기면 안되냐고?
누가 안된대?
핫플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다 멀쩡한게 아니라고
근데 즐기는건 즐기는거라쳐도 SNS에는 왜 올리는건지 대체
다음검색
골프 즐기러 다니심
으이그는 이걸 보고 안심하지ㅋㅋ
암환자는 인생 좀 즐기면 안되냐고?
누가 안된대?
핫플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다 멀쩡한게 아니라고
근데 즐기는건 즐기는거라쳐도 SNS에는 왜 올리는건지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