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 글 복붙
기운 느끼시는 분들은 다 느끼시겠지요 전 토할꺼 같네요
엥? 난 그런 건 없어 일도 어느 정도 잘 해냈고 잠실도 댕겨왔고. 단지 정치 경제 개판나서 심란할 뿐
헐 저 갑자기 이유없는 울렁거림이 몰려왔는데 이건가요ㅠㅠ 애꿎은 큰기침만해댐
흐름만 이해돼 몸으로 느껴지는 그런 영적인건 없어...
머리가 어질하네요
나도ㅠ 걍 다 힘이 쫙 빠진다ㅠ
주파수라도 올리자 ㅠㅜ
ㅋㅌㄹㅇ
왜 토할거같은거야? 난 내가 많이 먹어서 그런줄 알았는데?
계속 울었어요 마음이 아파요..
저 하루종일 머리아파요..
시위 가려고 했는데 못 간게 기운을 느껴서 일까요ㅜ
두통이 너무 심해서 못 움직이겠어요
나는 어제 두통 엄청 심했는데
어 왜그런데요?? 저도 아침에 드물게 머리깨질거같이 두통 오던데??
진짜 이유없이 토했어요
ㅠㅠ
목이 3일전부터 너무 아팠어요 ..
일단 건전지를 좀 더 삽니다ㅜ
두통이 왜 왔을까요 ㅠ 일하는데 지장
저도남편도 아기도 그런데 왜죠?!
저는 어제 펑펑 울었습니다…
애기데리고 등교하는데 가슴턱막히는 가슴답답ㅠㅠ 이제 공산주의 되는거아닌가 하면서
저도 오늘 낮엔 무기력하고 잠만 쏟아지더니 일어나자마자 머리 깨질거 같고, 저녁엔 속도 울렁거리고 입맛도 없던데 .. ㅠㅠ
헐 저도 토할거 같고 몸살기운이 발바닥까지 너무 아팠음 ..
뭔데요 먼 기운?!!
저 엊그제부터 아픔 현재도 진행중
흙 밟으세요!!!
……저도;
와 저도ㅠ
어우. 오후3시부터7시까지 거의반기절상태..왜죠..
와... 나도 어제 저녁부터 오른쪽 머리가 깨질듯이 아프고 두피가 찌릿거린다 해야하나? 아직까지도 그런데 그냥 스트레스 때문인갑다 했는데 아닐수도 잇겟다....
일어나자마자 펑펑 울었네요ㅠㅜ
요며칠 정말 잠만 오고 몸 자체에서 열이 빠져나가는 그런 느낌이었는데 나 혼자만 겪는 그런 게 아니었나보네...
공부고 뭐고 손에 다 안잡히고... 멀미하듯 속이 메슥거려...
왜 그러는 거예요??저 어제부터 계속 토해요 체한것도 아닌데 자꾸 토나오려고 해요
엇..저도요 밤근무때문에 그러나? 했는데 그렇다고 하기엔 3일동안 1시간에 한번씩 계속 깨요ㅠㅠ
두통이 오늘 엄청 심하던데….
아스피린을 때려넣어도 두통은 없어지지않고 원인 모를 가슴 통증과 울렁거림이 3-4일간 지속되네요.
저도 그저께 두통 때문에 약먹고 오늘도 두통이었네요
왜긴 왜야
백신+5G주파수 때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