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일반] 백신에 대해서 더 이상 이야기하지 않는 이유(feat.엔피씨)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나랑 같이 근무하는 직장상사

아직도 이란전쟁 미국 트럼프탓, 환율 트럼프 탓하고

부정선거도 음모론 취급함

 

무슨 말을 할때마다, 끼어들어서 

본인의 지식, 경험을 설파하면서 무조건 정답인것처럼 이야기하는 유형이라서

그냥 필수적인 업무 이야기 아니면, 이야기하지도 않고

만약 또 [내 말이 무조건 맞다] 타임이 돌아오면, 속으로 [어, 그래 너 잘났다]하고 흘러들음

 

백신도 3차까지 맞은거 보니까, 코로나가 진짜로 존재한다고 믿는것 같기도 하고...

이 직장상사는 일도 잘하고 성격도 좋아서 평판이 좋기는 한데...

만약 내가 이 사람한테 백신에 관련된 자료를 보여주면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려면 당연히 백신을 맞아야지!,

니가 보여주는 자료는 다 가짜뉴스다라는 식으로 부정할 것 같음

 

소위 세상에서 일 잘하고 인정받는 사람조차도

전세계 규모의 백신 사기극은 간파하지 못하는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