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건강이슈] 죽었다하면 "사인 미상" ㅇㅈㄹ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죽었다하면

"주변인 연쇄 사망"

키 큰 어린 남자들이나

걸리는 기흉에 걸리고

 

한국 공연 예정이었던

피아니스트 2명이 연달아

건강 문제;;

 

재산,인맥 썩어나는

무슨 회장급도

암 걸려서 사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