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슈] 죽었다하면 "사인 미상" ㅇㅈㄹ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죽었다하면"주변인 연쇄 사망"키 큰 어린 남자들이나걸리는 기흉에 걸리고 한국 공연 예정이었던피아니스트 2명이 연달아건강 문제;; 재산,인맥 썩어나는무슨 회장급도암 걸려서 사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