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KTX안인데 냄새 미치겠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옆자리 접자 친구는 전혀 인지못하고 ㅠㅠ나만 ... 기관지와 폐가 스스로 위축되어 숨을 최소로 쉬고 있다...고통스럽다..이 냄새 언제나 사라지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