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일반] 와 옆집아줌마 거의 매일 보는데 며칠만에 상체각이 15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상체를 똑바로 못세우네

 

 

와 그전까진 경박스러운 전라도 사람이라

졸라 꼴뵈기 싫고 언제 뒤지나 

백신 다 쳐맞았을텐데 한군데도 아픈데 없어뵈고

오래도 사네 이랬는데

 

며칠사이에 좀 몸이 백골화 되는듯한

외형의 느낌, 그 옷을 입었는데 좀 헐렝한

느낌

 

글고 상체가 15도 정도 앞으로 휜느낌

 

 

 

와 이게 특히 올해들어서

3~4월까지도 진짜 아무도

안죽고 안아픈거 유지하다가

 

5월 6월 들어서

줄줄이 몸이 맛탱이들이 가는거같고

후두두둑 낙엽 떨어지듯이

저세상 가기 직전처럼

몸의 생명력들이 확 꺼지는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