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슈] 오토바이타고가다 심정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37/0000495541?sid1=001카페 문 박차고 나가 '심폐소생술'…생명 구한 간호사들대낮 도로 한복판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40대 남성이 쓰러졌습니다. 그런데 근처에 있던 여성들이 달려와 심폐소생술을 했고, 이 남성은 목숨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간호사들이 잠시 카페n.news.naver.com대낮 도로 한복판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40대 남성이 쓰러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