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일반] 눈물나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0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13671

https://mediahub.seoul.go.kr/archives/12903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비교되노

 

잠실집회 부즈엉선거 분노를 5년전에 행동했다면 그러면 희망이 조금은 있었을텐데 안타깝다 진심으로 안타깝다

 

https://v.daum.net/v/20211012075724298

https://m.yonhapnewstv.co.kr/news/MYH2021101100980003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