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일반] 자 형이 쉐딩에 대해 말해준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쉐딩 특징

 

1. 접종자에게서 남

2. 냄새의 강도는 5G와 푸른LED에 영향이 있음

3. 냄새가 물건과 사람에도 배임

4. 방사능과도 연관되는데 이건 아직 잘모름

    더 많은 정보와 테스트 필요

 

3번까진 내가 다 팩트임

 

냄새 못맡는 비접종자는 이유가 있음

 

접종자와 같이 지내면 모를수있음

or 접종자가 맨손으로 만든 음식으로 여태살음

 

3번에서 말했듯이 냄새가 물건과 사람에 밴다했지?

호흡기가 그냥 냄새로 찌들어서 그런거임

자기 입냄새 못맡듯이

 

니 몸이 병신된걸 남한테 ㅈㄹㅈㄹ하지마라

비접인데 못맡는다?

 

니도 그들과 다를바 없다는거임

 

더쓰고싶은데 병신한테 알려주기도 귀찮다

 

니몸속 부터 원상태로 돌릴 노력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