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일반] 신생아 비린내 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3~4주 된 신생아 돌보면서 애아빠가

애 턱받이에서 생선냄새 난다고 

포항 죽도시장 냄새난다고 함ㄷㄷㄷ

 

그래서 신생아 비린내 검색 하니까 자동완성으로 뜸

원래 애기한테는 분유냄새 정도만 나는거 아니었나?

비린내 호소 되게 많은데?

예전부터 포항 죽도시장 냄새 수준의 생선 냄새가 흔한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