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건강이슈] 사무실 사람들의 대화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A:회사 사람 C가 살짝 넘어졌는데 팔이 부러졌대요.

 

B:제 동기 D도 산책하다가 발목 접질렀는데 수술해야한다더라구요.

 

A:네? 산책하다가 무슨..수술씩이나해요?

 

B:그러게요. 저희도 이게 무슨일인가 하고있어요.

 

무슨 개복치들이야?ㅋㅋㅋ 지들이 말하면서도 이상한줄 모름ㅋㅋ

 

참고로 B는 갑자기 어지러워서 대학병원 진료받으러 갔던 여자

 

A는 건강검진 결과 문제 발견됐다고 재검 받으러 간다는 남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