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접 주인장이 추천하는 피리카레란?
한국에서는 저 세제를 구하려면 너무 비싸지기 때문에
코코넛 100% 천연비누나 쌀겨 넣은 천연비누등을 구하거나 만들어서 쓰는게 나을듯
아래의 관련글에서도 피리카레가 언급되었었음
https://m.dcinside.com/mini/globalpolitics777/260826
추가 관련글
https://m.dcinside.com/mini/globalpolitics777/250802
다음검색
비접 주인장이 추천하는 피리카레란?
한국에서는 저 세제를 구하려면 너무 비싸지기 때문에
코코넛 100% 천연비누나 쌀겨 넣은 천연비누등을 구하거나 만들어서 쓰는게 나을듯
아래의 관련글에서도 피리카레가 언급되었었음
https://m.dcinside.com/mini/globalpolitics777/260826
추가 관련글
https://m.dcinside.com/mini/globalpolitics777/25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