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일반] 80~90년대가 야만의 시대였다고는 하지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그때는 백신 맞은 인간들이 아니었음 

 

오히려 시대가 점점 발전하고 

 

사탄이 만든 과학과 질서 법 체계에 따르게 되면서 

 

세상이 망가진 것 같다 

 

오히려 그때가 더 나은듯 

 

겉으로는 무질서해보이지만 인간미는 더 있었던 시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