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일반] N.PC는 고쳐쓰는 거 아니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나라가 이 지경까지 왔음에도 주식차트만 처버고 평안하다 안전하다 하는 것들은 이미 짐승 고쳐쓰는 거 아니다

 

소통은 사람이랑 하는 것이지 짐승들은 먹고 자고 싸고 놀고 돈과섹스 외엔 관심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