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N.PC는 고쳐쓰는 거 아니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라가 이 지경까지 왔음에도 주식차트만 처버고 평안하다 안전하다 하는 것들은 이미 짐승 고쳐쓰는 거 아니다 소통은 사람이랑 하는 것이지 짐승들은 먹고 자고 싸고 놀고 돈과섹스 외엔 관심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