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일반] 진지하게 운전이라는게 진짜 위험한거임.FACT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백신부작용 이런거 떠나서

 

엣날부터 난 운전이란게 너무 위험한거라 생각해왔슴.

 

사람이 몸이 언제 어떻게 이상이 올지 모르자나.

 

예를 들어 사람이 걷다가 현기증이 심하게 오면 잠시 앉아있으면 되고

 

심장 통증이 오면 잠시 앉아잇거나 서잇으면 되는데

 

운전하다 그러면 어떻게 함?

 

일단 갓길에 주차헤야 하는데 주차하기 힘든 상황도 많고

 

그런 상황에 대비할수 있는 장치가 있어야 운전을 할수 잇는데

 

그런 장치가 없기에  난 면허 땄지만 처음에만 운전하고

 

아예 운전을 안했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