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일반] 접자새끼 정신머리 상태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피할 수 없으면 뭐 어쩌게 칩 쳐박게? 

개씹노예새끼야?

이런 병신들이 그 독주사도 피할 수 없어서 쳐맞은 거지

노예근성 씨발

이런 새끼들 때문에 나라가 망하는 거야

니 새끼들이 선택한 거 맞네

선택하셨잖아요 씨발럼아

저항하고 바꿀 생각은 아예 하지도 않네 병신새끼

너는 칩 꼭 쳐박아라 개새끼야

안 쳐박기만 해봐 뒤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