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신

백신패스 레전드.. (스킵)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https://www.youtube.com/live/CJmEShXp1Zo?si=sw7SyltxiwYN06QQ

https://youtu.be/_Co505dXREM?si=ykTaB42QNzlaY9lS

의료진부터???? 의료진중엔 안맞은 놈도 있을듯.... 누구처럼 맞는 시늉만.... ㅎ....

거리두기 강화랍시고 4인 6인 이런식으로

제한 두는게 아니라 아예 미접종자의 사회활동을 막아버림

 

자칭 민주국가에서 접종자 미접종자를 나눠버리고

백신 유무에 따라 차별을 두는

공산당 개새끼들이나 할법한 짓을 정부에서 함

 

이것 때문에 가족중 한 명이라도 백신 안맞은 사람 있으면

그 흔한 외식도 못하는 상황이었음

 

20년도 코로나 발현 초창기에 머지않아 종식될 것

지금은 경제에 집중해야 할 때라며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이 지랄하면서 초기에 대응 소홀히 하고

바퀴벌레 새끼들 입국 제한 나몰라라 하다가

결국 1년이 넘도록 끝이 보이니 조금만 더 힘내달라 시전

중국 눈치보다가 초기에 삽질하고,

 

집중하자던 경제는 오히려 씹창나는 상황이 됨

말 잘듣는 개돼지새끼들은 이 악마년이 하라는대로

신나게 2차, 3차 부스터샷 처맞고 뒤져나가는 와중에도

의료진 덕분에 이 짓거리 존나하다가

결국에는

거리두기 강화로 미접종자 단독이용 실시한 지

한달만에 확진자 첫 1만명 선 뚫어버리고

그 후 바로 한달있다가 1만명에서 10배로 뛰어

결국 확진자 10만명 선 뚫어버리게 되는 상황까지옴

 

그렇게 백신 부스터샷 처맞고 미접종자한테는

차별 두어 단독이용만 가능하게끔 하는

K-방역의 실체가 여실히 드러나게 됨

 

대체 왜 그런걸까?

끄덕끄덕.

 

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수 없다는 둥

의료진 덕분이라는 둥 개소리 지껄이다가

결국엔 코로나한테 개같이 뚫려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학적인 근거도없고 비효율적인 백신패스

그렇게 폐지하라 할 때는 귓등으로도 쳐 안듣다가

선거날 다가오니까 그제서야 속전속결로 없애버리고

 

 

문재앙 개새끼 퇴임 할 때 다가오니까

그제서야 거리두기 완화 마스크 해제

되도 않는 지 업적 챙긴 척 + 좌빨갱이새끼들 시위하라고

아예 자리를 깔아줌ㅋㅋㅋㅋㅋㅋ 속보이는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낀 안끼는 데가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