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짱깨엔추들 당황한게 눈에보이지않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0 목록 댓글 0



원래는 어망 쫙펼쳐두고 그안에서만놀도록 유도해야하는데


시민들이 그냥 자기들발로 잠실로 우르르걸어가버려서 어망밖에서 어군이생기니까


제발 어망안으로 다시돌아와달라고 낚시꾼아닌척하던 구더기바퀴벌레들이 지랄병떠는거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