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어망 쫙펼쳐두고 그안에서만놀도록 유도해야하는데
시민들이 그냥 자기들발로 잠실로 우르르걸어가버려서 어망밖에서 어군이생기니까
제발 어망안으로 다시돌아와달라고 낚시꾼아닌척하던 구더기바퀴벌레들이 지랄병떠는거 ㄹㅇ
다음검색
원래는 어망 쫙펼쳐두고 그안에서만놀도록 유도해야하는데
시민들이 그냥 자기들발로 잠실로 우르르걸어가버려서 어망밖에서 어군이생기니까
제발 어망안으로 다시돌아와달라고 낚시꾼아닌척하던 구더기바퀴벌레들이 지랄병떠는거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