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계엄땐 폭행 없었는데 부정선거 집회는 폭력이 나오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갈때까지 갔다는거야

정부 경찰 폭력 쓰는건 이제 더이상 할게 없다는거

좀더 나가면 부정선거 세력들은 끝이야

10대 MH 세대 합류하면 그땐 끝나는거

이세대는 얄짤없어 이제 민주당 끝나는게 느껴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