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땐 폭행 없었는데 부정선거 집회는 폭력이 나오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갈때까지 갔다는거야정부 경찰 폭력 쓰는건 이제 더이상 할게 없다는거좀더 나가면 부정선거 세력들은 끝이야10대 MH 세대 합류하면 그땐 끝나는거이세대는 얄짤없어 이제 민주당 끝나는게 느껴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