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짱깨 한국 지방선거 투표인증 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말이 되나.....??? 미쳐 돌아간다 대만인 따위가 왜 한국에서 투표를 쳐하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