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오피셜] DNI, 우크라이나 생물무기 실존 팩트다 입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

 

 

 

 

이 씨발 그럼 생물무기를 

“저 생물무기 만들어요” 하고

광고내고 만드냐?

 

부정선거 세력이 “우리 부정선거 맞습니다”

라고 공식 인정하면서 부정선거 하디?

 

생물무기 만드는데 오피셜이 없다고 구라인게 되냐?

 

딥스테이트가 여태까지 해왔던짓들 다 광고내고 했냐?

오피셜을 안내고 뒤에서 꽁냥거리니까 국제사회가 모르는거지

 

[우크라가 그런 짓을 히면 국제사회에서 누가 인용해주냐]

 

도대체, 이게 뭔 개소리냐 ㄹㅇ ?

 

뭐? 러시아 역정보-프로파간다라고?

그럼 씨발 당장 미국 국무부에 DNI 신고박지 그러냐? ㅋㅋ

 

“유엔(UN)에서도 우크라이나 내에 생화학 무기 프로그램이 존재한다는 증거가 없다고 공식 확인해 줌”

 

DNI는 거르고 믿을만한 유엔이 확인해줘서 참 좋겠다 ?

 

공공보건연구소? 

그게, 한 끝 차이라는걸 몰라서 저러고 있는건가 ?

 

 

택갈이,페이퍼컴퍼니들이

어떻게 사기치는지 인프라 구조를 모르는건가 ?

 

 

 

하여간 좌파/우파 나눠서 어느게 좌빨이니, 우빨이니

주장하는 애들중에서 제대로 된 애들을 못봤음

 

말로는 지가 빨간약 존나 쳐먹고, 존나 파봤다고 자기 PPL 하는데

 

수준이 ..

선관위 Aweb = 우크라 보건/생물 과학기구

 

국내,국제의 투명한 선거를 위해 = 건강한 삶과, 질병 연구를 위해

 

사실은 부정선거 = 사실은 생물무기

 

 

 

 

 

ㅇㅋ?

 

 

 

애초에 트럼프가 올해초에 

행정명령 철퇴로 탈퇴 지시한 기구중에

 

우크라이나 국제과학기구 있었는지 알지도 못할걸?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