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지금 미국에서 6.25추모 존나하는중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뜬금없이 이 타이밍에6.25 추모 엄청 커져서 하고있네??심지어 미국 전역 추모행사로 바뀜저 한 남자는 심지어 이승만대통령임ㅇ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