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이들아 안좋은 소식이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x.com/i/status/2062675262429393005

 

아침에 찢베스가 존나 자신있게 영장도 없이 강경진압 한거 보고 뭔가 뒷배가 있는거 아닐까 생각했는데

 

이게 뜨더라.

 

세이브 아메리카 액트 부결

 

타이밍도 정확하게 딱딱 맞는거 보면 저쪽에서 꽤 공들여 준비한게 아닐까싶다...

 

세이브액트가 뭐냐고?

 

사전선거 없애고 신분증 확인하는거..

 

저 4명 공화당 배신표를 로비로 구워삶은 개인 또는 단체가 어딜까?

 

찢베스가 움직인 타이밍 보면 음...

 

아무튼 보니까 저쪽도 준비 치밀하게 하고 완전히 사활을 건거 같으니 우리도 좀더 냉정하게 앞으로의 방향을 생각해볼때 같음.

 

지금까지의 가두리 비폭력은 '미국이 개입할거다' 라는 기대를 전제로 한거였는데

 

이번 세이브액트 부결로 딥스는 다음 선거 주작 반드시 하겠다고 선언한거임. 즉 미국이 우릴 도와줄 상황이 안될수도 있다는거.

 

 

 

 

 

 

홍콩은 우산 들고 비폭력 해서 진압당했고

 

윤통도 비폭력 계엄해서 감옥 가 계시고

 

윤통 지키려던 백골단을 거부했기 때문에 관저가 뚫렸다.

 

이번에도 참정권이라는 기본권 침해가 일어났는데 영장도 없이 경찰이 사유지에 침입해서 비폭력 시위자를 연행해갔다.

 

518은 개입한 세력이 있었건 없었건 경찰서를 털고 실제적인 물리력을 행사했기 때문에 후대에 성역화 된거다. 

 

 

 

정말 폭력은 어떤 경우에도 정당화 될수 없는걸까?

 

많이 늦었지만 그동안 교육받은 고정관념을 버리고 진지하게 고민해볼때 아닐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