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Save America Act 념글엔 좀 이상한 얘기가 많음 (막줄수정)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https://x.com/ScottPresler/status/2062565122933915992

 

저거 통과 안시킨지 155일째임 오래된 얘기임

 

미국인 85%가 지지하는 법을 RINO들이 막는중

 

 

 

 

https://www.whitehouse.gov/presidential-actions/2026/03/ensuring-citizenship-verification-and-integrity-in-federal-elections/

 

 

이건 예전 3월 얘긴데 행정명령으로 연방 선거에서는 시민권을 의무화하고 우편 투표를 금지하는 등 Save America Act의 내용을 대신함

 

 

 

 

 

 

https://justthenews.com/politics-policy/elections/judge-clears-trumps-voter-citizenship-checks-and-mail-voting-crackdown

 

당연히 해당 행정명령에 미민당이 소송을 했고 결과가 5월에 나왔음

 

"판사가 트럼프의 유권자 시민권 확인 및 우편 투표 단속 조치를 합법화" 

https://x.com/laralogan/status/2060004916337479772

 

이에 대한 라라 로건의 평 "부정행위를 조금 더 하기 어렵게 만듭니다"는 덤 

 

https://x.com/ScottPresler/status/2062670865439830433

 

저 RINO가 RINO한 부결안은 이거임  직접 통과시키는대신 무슨 예산안에 통과시키자는건데

https://x.com/mitchellvii/status/2036831121745318220

 

 

이게 그런 방식으론 절대 통과 안되니까 일부러 그런 방식을 쓰려는거라는 말이 많았음

https://x.com/ScottPresler/status/2062738497937592818

 

 

이 글 쓰려고 찾아보다가 본건데 Save America Act 법을 직접 표결한다고 함 이것도 RINO가 RINO할건 뻔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