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도 있었잖아.
특정 후보만 찍혀있는 표.
지금 미국도 그게 문제라고.
내가 지금 X에서 대한민국도 똑같다 특정후보의 표가 더많이 나오고 있다해도.
자꾸 막혀.
이거면 연합가능하고 미국도 도와줄거야.
왜 기회를 날릴려 하냐.
제발부탁할게.
모든 증거들을 저 형님들한테 제공해줘.
다음검색
우리나라에도 있었잖아.
특정 후보만 찍혀있는 표.
지금 미국도 그게 문제라고.
내가 지금 X에서 대한민국도 똑같다 특정후보의 표가 더많이 나오고 있다해도.
자꾸 막혀.
이거면 연합가능하고 미국도 도와줄거야.
왜 기회를 날릴려 하냐.
제발부탁할게.
모든 증거들을 저 형님들한테 제공해줘.